이민철 목사(미얀마) 선교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6-15 14:20관련링크
본문
*미얀마 선교지 소식과 기도 제목
목사님
주 안에서 평안하신지요?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귀하신 이름으로 6월 선교지 소식 전해 드립니다.
미얀마는 이달 초부터 약 4개월의 긴 우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라의 모든 상황이 망가져 가는 것을 지켜보면서도 지금이야말로 공격적으로 미얀마 복음화를 위해 전력을 다해야 하는 최적기로 여기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1.문서 사역
영혼 구령과 복음이 담긴 책 2권이 각 천권씩 다음주면 인쇄를 모두 마치고 전국 교회, 신학교, 산간, 국경도시까지 배포됩니다.
(오늘 현재 각 500권 인쇄를 마치고 배포 중에 있습니다).
전국 목회자들과 교회, 신학생들을 깨워서 영혼 구령에 전력하게 할 것으로 믿습니다.
현재 미얀마 복음화의 최고 전략은 효과적인 문서를 전국에 배포하여 교회와 목회자들에게 영혼 구령위해 도전을 주는 사역입니다.
2.방콕 전도 집회
이달 28일부터 7월 3일까지 태국 방콕에 있는 15교회 미얀마 목회자들 25명 대상으로 전도집회와 제자훈련을 실시합니다.
현 미얀마의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태국으로 건너가는 미얀마 국민들의 수가 상상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이로 인해 태국에 있는 미얀마 교회는 숫적으로 큰 부흥을 맞고 있습니다. 복음을 전해 듣 못한 미얀마 국민들의 태국으로의 이동은 복음을 듣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섭리로 받아 들이고 계속해서 태국에 있는 미얀마 교회 전도 집회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복음의 문이 닫히기 전에 미얀마 온 땅 구석까지 복음이 전파되는 큰 역사위해 계속해서 기도 부탁 올립니다.
#기도 제목
1.배포되는 문서를 주님 크게 들어 쓰셔서 미얀마 목회자들이 영혼 구령위해 깨어나도록
2.어려운 시기에 미얀마 전국 배포에 아무 어려움이 없도록
3.방콕 미얀마 교회 목회자 전도 집회에 주님께서 역사해 주시도록.
감사합니다.
2024.6.15.
이민철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