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외선교 공지사항

이민철 목사(미얀마) 선교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7-14 16:16

본문

*미얀마 선교지 소식

 

목사님

주님 안에서 평안 하신지요?

7월 미얀마 선교지 소식 전해 올립니다.

미얀마는 내전 발발 후 가장 극심한 전쟁에 휩싸여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 북쪽의 많은 피난민들이 다소 안전한 남쪽으로 내려오는 대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이로인해 양곤과 주변 도시외에는 이동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전도 집회를 타 도시에서 이어 나갈 수 없음이 많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그러나 감사하게도 전국에 전도책자와 책.그리고 성경 보급은 화물차를 통해 크게 영향받지 않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미얀마 전국에서 전도에 온 마음을 다하여 전력하고 있는 20여명의 사역자들이 전도 활동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문서보급 외에는 저들을 달리 도울 수 없음이 안타까운 현실이나 저들에게 전도 사역을 쉬지않고 이어 간다면 주님께서 반드시 크신 일을 이루실것이라는 위로의 말과 함께 힘있게 동역 사역하고 있습니다.

 

미얀마 복음화의 최고 전략은 문서통해 복음이 전해지지 않은 시골, 산간까지 복음을 전하는 일이며 또한 교회에서 전도 운동이 쉬지않고 이어지도록 끊임없이 훈련과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일입니다.

주님께서 열어주신 복음의 문이 닫히기 전 미얀마의 복음을 듣지 못하고 있는 5천만의 귀한 생명들에게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중단없이 복음이 전해지도록 계속해서 기도 부탁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민철 선교사 올림.

 

#기도제목

 

1.주님께서 미얀마를 불쌍히 여겨주셔서 내전이 종식되고 다시 복음이 활발히 전해     지도록

 

2.내년까지 필요한 전도 책자 5만권. 영혼 구령 책 3천권.성경 500권 비용이 주님의

  강권적인 은혜로 거의 목표치에 도달 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때 베푸시는 주님의 놀라우신 역사입니다.

  모두 채워지도록 기도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